고객센터

뒤로가기

FAQ

+ MORE
  • [ ] [기타] 증정용 사은품대신 다른 사은품으로 받고 싶어요!

    사은품은 증정용 사은품으로 따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타 상품으로 변경이 불가합니다.

  • [ ] [기타] AS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소모품일 경우, 수입사의 사정에 의해 AS가 불가능한 경우 또는 기타 사정 등에 의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AS가 가능한 상품인지 반드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 ] [기타] AS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AS가 가능한 상품일 경우,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보증 기간이 끝난 상품의 경우 유상 AS로 처리되어 수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가 불가능한 상품일 경우 AS 접수가 불가하며, 상품 구매 시 AS가 가능한 상품인지 반드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 [ ] [적립금] 적립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나요?

    적립금은 상품 구매 시 사용만 가능하며, 현금 및 기타 재화로 수령할 수 없습니다.

  • [ ] [교환/반품/환불] 어떤 경우에 상품 반품이 되지 않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등입니다.

상품 사용후기

+ MORE